영향력은 본질
Influence is not popularity and popularity is not influence
http://www.slideshare.net/Altimeter/the-rise-of-digital-influence
The Pillars of Influence and How to Activate Cause and Effect
반응형
'경영과 세상살이 > 경영 리더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상품의 시대는 가고 커뮤니티의 시대가 온다(Community in, commodity out) (0) | 2012.04.21 |
---|---|
징가 설립자 마크 핀크스의 실패관 (0) | 2012.04.14 |
일본 거대전자기업들의 굴욕과 삼성전자의 선택 (0) | 2012.04.01 |
Lucky Louie - why? (0) | 2012.03.31 |
애플 웨이! '많은 것을 포기한다. 대신 선택한 분야에 모든 에너지를 쏟아붓는다. 그리고 거기서 세계 최고가 된다' (0) | 2012.03.25 |